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암사역 맛집] 웨이팅 필수 서울 강동구 개수리 메밀 막국수는 이곳이 최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맛있는 녀석들 377회'에 출현하였고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암사역 주변 맛집입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막국수와 고기만두로 더위를 한 방에 날려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개수리 막국수 암사점
1. 소개와 특징
2. 위치와 주차는 어떨까요?
3. 별점(5점 만점)

1. 소개와 특징 - 개수리 막국수 암사점

비빔막국수물막국수고기만두

고기만두 오픈식

너무나 더운 요즘 여름이 온 걸 실감하곤 합니다. 이런 더운 날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메뉴는 바로 막국수겠죠? 시원한 에어컨을 쐬며 시원한 육수에 뜨거운 고기만두를 먹으면 언제 더웠는지 싶더라고요. 개수리 막국수 암사점은 맛있는 녀석들 377회에 소개되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시는데요. 점심시간에 방문 시 3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입장했어요. 저는 막국수를 먹을 때 면이 부서지는 직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개수리 막국수 암사점은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아서 그런지 쫄깃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막국수는 물, 비빔, 들기름 세 종류로 판매하고 있고 친구는 물을 저는 비빔을 주문하였습니다. 비빔의 양념이 너무 짜거나 맵지 않고 굉장히 균형 잡힌 맛이었습니다. 주문 시 온 육수를 같이 주시는데, 냉육수도 요청할 경우 별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비빔은 먹다가 냉육수를 넣어 물비빔 느낌으로 마무리를 지어줘야 하는 거 아시죠? 고기만두도 피 안에 고기가 꽉 차 있고 막국수랑 궁합이 굉장히 좋았어요. 삼삼하게 막국수만 드시는 것도 좋지만 고기만두도 같이 곁들여 드신다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개수리 막국수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메뉴예요. 세트1 메뉴로는 막국수 두 그릇과 꽃메밀닭튀김(반마리)이 같이 나오고, 세트2 메뉴로는 막국수 두 그릇과 접시수육(140g)을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막국수의 종류도 물, 비빔, 들기름 외에 메밀온면, 건강을 생각한 산골더덕막국수가 있고 비 오는 날에 먹기 좋은 털레기수제비와 장칼국수, 들기름 보리밥까지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곁들임 메뉴로 꽃메밀닭튀김(반마리)과 접시수육, 메밀전, 고기만두, 이북식만두, 감자떡이 있습니다. 개수리 막국수에 방문하시면 "1년 내내 막국수 먹고 가드래요" 라는 문구를 볼 수 있는데, 다양한 메뉴로 여름과 겨울 우리의 입맛을 책임지고 싶은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비빔막국수 커팅식

2. 위치와 주차는 어떨까요?

개수리 막국수 암사점은 암사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정도 소요되는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주변에 상권이 발달해 있어서 개수리 막국수에서 식사하시고 주변에서 데이트 코스를 잡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한강 산책로까지 도보로 10분 정도만 가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식사하러 오시기 때문에 차로 이동하시는 분은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이중주차 포함하여 20대~25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던 것 같아요. 막국수의 특성상 순환이 빠른 메뉴이기 때문에 금방 자리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별점(5점 만점)
1. 맛 : ★★★★★
- 군더더기 없는 맛이었어요. 면도 씹었을 때 부서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었고 양념 맛도 굉장히 벨런스가 좋은 맛이었습니다. 막국수가 맛있었다 보니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2. 특색 : ★★★★
- 평범한 막국수집 같지만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것에 많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른 테이블 보니 막국수와 꽃메밀 닭튀김도 같이 곁들여 먹더라고요. 막국수와 치킨의 조합이라니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3. 위치와 주차 : ★★★★★
- 서울에서 20~25대 주차 공간 확보가 되어 있는 음식점이라면 많은 점수를 드려야 하는 것 같아요. 대부분의 음식점이 주차장도 없는 곳이 많으니까요. 한강 산책로까지 도보로 10분 정도만 이동하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맛있는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암사역 맛집 개수리 막국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