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홍천 - 비발디파크 주변 막국수 맛집 홍천메밀가, 홍천강뷰 대형카페 테샤로바

이전 포스팅에서 알파카 월드를 소개해 드렸는데 이어서 맛집과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비발디파크 주변에 있는 막국수 맛집인 홍천메밀가와 홍천강뷰를 끼고 있는 대형카페 테샤로바 느낀 그대로 가감 없이 소개해 드립니다. 이전 포스팅을 보지 못하신 분은 아래에 링크 참고 부탁드려요.

https://ttaengppi.tistory.com/21

 

[강원도] 홍천 - 이색 데이트, 국내 가족 여행으로 알파카 월드는 어떠실까요?

강원도 홍천에서 연인과 이색 데이트를, 자녀가 있으시다면 다양한 동물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알파카 월드는 어떠실까요? 지난번 포스팅으로 안내해 드렸던 세종시 베어트리

ttaengppi.tistory.com

1. 홍천메밀가
- 맛집

2. 테샤로바
- 대형 카페

1. 막국수 맛집 - 홍천 메밀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비발디 파크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홍천 메밀가입니다. 스키 시즌이 거의 끝난 시점이지만 아직도 손님이 많은 식당 중 하나였습니다. 홍천 메밀가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면발의 쫄깃함이에요. 막국수 맛집을 여러 곳 다녀봤지만 쫄깃하기보다는 부서지는 느낌에 가까워서 '막국수는 원래 이런 맛인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근데 이곳 홍천 메밀가는 면발이 부서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주문 메뉴
1) 참깨 막국수
2) 육회 막국수
3) 감자전

홍천메밀가 참깨 막국수홍천메밀가 육회 막국수

참깨 막국수 무난하고 시원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육회 막국수는 포털 사이트 리뷰에 육회가 수입산이라 맛이 없다고 하신 분이 계셨는데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냉동된 고기를 바로 꺼낸 느낌보다는 딱 알맞게 말랑말랑하고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굉장히 좋았답니다. 단점으로는 양념장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다 보면 짜다는 느낌이 있어요. 참깨 막국수를 다 먹고 남은 육수에 육회 막국수 남은 걸 넣어서 먹었습니다. 감자전은 너무 기름지지 않게 잘 요리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위치는 비발디 파크 바로 옆에 있고 레일 바이크로 유명한 김유정역까지 1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여 여행 일정에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 공간은 충분히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별점(5점 만점)
- 맛 : ★★★★
- 분위기 : ★★★
- 위치, 주차 :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44147042?c=15,0,0,0,dh 

 

네이버 지도

홍천메밀가

map.naver.com

2. 홍천강뷰 - 테샤로바

테샤로바홍천 대형카페홍천 카페 테샤로바
테샤로바

홍천에 왔으니 홍천강뷰 카페를 안 가볼 수 없어서 다녀왔어요. 그리스 산토리니 풍의 느낌을 주는 카페였는데 이색적인 부분 위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 테라스가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테라스에 보시면 프라이빗 하게 이글루 같이 생긴 곳에서 여유로운 차 한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프라이빗 룸은 예약을 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당일 예약 불가) 두 번째는 폴라로이드처럼 사진을 찍는 사진방이 있는데 무료로 홍천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세 번째포토존이 굉장히 많다는 것이에요. 대형 카페다 보니 옥상과 광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고 중간중간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네 번째는 귀여운 마스코트가 있다는 것이죠. 테샤로바에는 입구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까만 강아지 한 마리와 카페 안에서 애교를 부리는 노란 고양이가 한 마리 있답니다. 카페 내부에는 츄르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간식을 주고 싶으신 분은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밖에 산책하다가 애교 부리는 까만 길고양이가 있어서 츄르를 선물로 주고 왔어요. 

포토존테라스홍천강뷰프라이빗룸
사진방 / 외부 테라스 / 홍천강 뷰 / 프라이빗 룸

이러한 이색적인 부분 가운데 단점으로는 재방문 의사는 크게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다른 대형카페와의 차별점이 크게 보이지 않았어요. 디저트의 종류도 적고 음료의 맛도 그저 그랬던 것 같습니다. 다만 포토존이 많고 주차공간도 넓기에 홍천 여행을 하실 때 지나가다가 잠깐 들려서 쉬는 루트로 추천드려요. 그래서 제 점수는요.

별점(5점 만점)
- 맛 : ★★
- 분위기 : ★★★★
- 위치, 주차 :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83583299?placePath=%2Fhome&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알파카 마을부터 카페와 맛집까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홍천에 둘러보니 생각보다 갈만한 곳이 더 많더라고요. 대표적으로 팔봉산도 꼭 가보고 싶은 곳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강원도 홍천 여행을 생각 중이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